'명성황후' 김소현 "子 손주안, 연예 활동 중단했어요 호호" [인터뷰②]

기사입력 2018-02-13 11:29:4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아들 손주안 군의 연예 활동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3일 오후 10시 서울 이태원 블루스퀘어 1층 스테이지B에서 뮤지컬 '명성황후'의 주연 김소현 인터뷰가 진행됐다. 남편인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이번 무대에 부부로 오르는 김소현. 자연스럽게 아들 주안 군의 근황을 묻는 질문이 이어졌다. 



김소현은 "주안이는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방송을 더 하면 혼란스러워할 것 같았다.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서 사랑받아서 좋았고 감사하지만 아이를 위해 은퇴시켰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녀는 손주안 군의 연예 활동에 대해서도 "절대로 안 된다"라며 "집안에 분칠한 사람은 두 명이면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말 좋은 직업이긴 하지만, 직업에 대해서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막고 싶다"는 생각을 밝혔다. 



김소현이 명성황후로 오르는 '명성황후'는 조선 제 26대 왕 고종의 왕비이자 대한제국의 첫 황후였던 명성황후의 서거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대형 창작 뮤지컬. 19세기 말 격변의 시대에 허약한 국권을 지키기 위해 일본에 정면으로 맞서다 비참한 최후를 맞은 명성황후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명성황후'는 오는 3월 6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문수지 기자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김재욱, 악플→SNS 탈퇴…점점 커지는 '며느리' 논란 [종합]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개그맨 김재욱이 돌연 SNS 계정을 폐쇄했다. 가족 예능 프로그램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은 것이 그 원인으로 해석되고 있다. 김재욱과 아내 박세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3부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이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끄집어낼 신개념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6년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의 눈물 겨운 시집살이가 공개됐다. 임신 8개월의 몸인 그녀는 20개월 아들까지 데리고 남편 김재욱 없이 힘겹게 시댁에 도착했다. 이어 만삭의 몸으로 음식준비까지 거들었다. 이것은 시작에 불구했다. 박세미의 시부모님은 자녀계획에 관여하는가 하면, 제왕절개를 하라는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며느리에게 자연분만을 요구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한 발 물러나 우유부단한 태도를 보인 김재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결국 김재욱은 쏟아지는 관심과 악플에 부담을 느꼈는지 SNS를 탈퇴했다. 대체 김재욱은 이 프로그램에 왜 출연한 걸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김재욱이 얻고 가는 것은 무엇인지 볼수록 의문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