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2' 예매량 '라라랜드' 2배…뮤지컬 흥행계보 잇는다

기사입력 2018-08-08 16:50:2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맘마미아!2'가 뮤지컬 영화 흥행 계보를 잇는다.



'맘마미아!2'는 개봉 첫날인 8일 기준 '미녀와 야수', '겨울왕국'과 유사한 예매량 수치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라라랜드' 예매량보다 2배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3년 연속 뮤지컬 영화 흥행 신화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개봉 기념 'Dancing Queen' 싱어롱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금방이라도 휴가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광활한 지중해의 풍광과 도나의 호텔을 배경으로 영화 속 최대 규모의 출연진이 모두 출연해 황홀한 명장면을 보여준다.





영화 속 백미인 ‘Dancing Queen’ 롱 테이크 장면은 그야말로 뮤지컬 영화만이 느낄 수 있는 음악, 춤이 어울려지는 최고의 기운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한여름의 썸머 파티를 즐기는 듯한 이번 영상은 극장 스크린에서 오롯이 느낄 충만한 즐거움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한편 '맘마미아!2'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 파티를 앞두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누적 관객수 457만 명을 동원한 '맘마미아!'의 10년 만의 속편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맘마미아!2' 포스터 및 영상 캡처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미스터션샤인’ 유연석X변요한, 김태리 향한 애달픈 사랑법 [TV줌인] [TV리포트=김진아 기자] 유연서과 변요한이 김태리를 향한 슬픈 연정을 불태우며 눈길을 모았다. 18일 tvN '미스터션샤인‘에선 동매(유연석)와 희성(변요한)이 애신(김태리)을 위해 자신들의 연정을 드러내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애신의 할아버지 사홍(이호재)는 희성을 찾아와 그의 성정이 선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허니 이제 그만 애신이 데려가라”고 말했다.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음을 알고 있는 희성은 “말씀 올리기 송구하오나 전 그 여인이 마음에 안듭니다. 웃는 것도 걷는 것도 눈빛 하나 손끝하나까지 무엇하나 다 마음에 안듭니다”라며 마음과 정 반대의 말을 했다. 누구보다 애신을 원하면서도 그녀를 위해 마음에 없는 말을 했던 것.  그러나 애신의 할아버지는 “그 애 성격에 혼인을 깨자 했을테고 쌀쌀히 대했겠지. 그 모든 것을 다 감싸달란 말이네. 혹여 내게 무슨 일이 생기면 그 아이를 꼭 지켜달라는 부탁이니”라고 말하며 희성을 고민하게 만들었다.  동매 역시 애신을 향한 슬픈 사랑을 드러냈다. 애신에게 빚을 지게 만들었고 그녀에게 한달에 한번 동전 한 개씩 받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  애신은 “나를 일본에 팔아넘길 것인가”라고 물었고 그는 “아무것도요. 그저 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애신이 나라를 위한 투사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 “그저 잘못 봤고 앞으로도 잘못 볼 겁니다. 애기씨를 잘 보는 새끼가 있으면 눈깔을 뽑아 버릴거다”고 말했다. 그녀 역시 자신의 목숨을 마음대로 살리지 않았느냐고 되물었다.  그는 “돈은 달에 한 번씩 받겠습니다. 그 아이가 전달하는 것을 받은 그 자도 더는 캐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애신은 “지금 나를 평생 보겠다는 건가”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애신을 향한 동매와 희성의 사랑법이 눈길을 모은 가운데 이날 방송에선 유진이 자신을 키워준 선교사의 죽음에 오열하는 모습이 방송되며 시련을 예고했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미스터션샤인’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