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차이나] 젝키 강성훈, 女매니저와 열애중? 대만매체 보도 파장

기사입력 2018-09-11 08:50:3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이 대만 팬미팅 취소로 피소된 데 이어, 여성 매니저와 열애설에 휩싸여 곤욕을 치르고 있다.



지난 2일 대만 이저우칸 보도에 따르면 강성훈은 8일과 9일 예정이던 대만 팬미팅을 일방적으로 취소, 대만 주최측에 피소됐다. 손해액은 한화 1억 원 정도.



강성훈 피소와 함께 매체는 강성훈의 곁에 있는 한 여성을 주목했다. 팬들의 목격담과 갖가지 사진을 취합, 이 여성을 배후 인물로 지목했다. 강성훈의 모든 스케줄에 동행하는 박모 씨다.



보도에 따르면 강성훈이 지난 3월 대만 방문 당시 비자를 신청하며 소속사를 'YG엔터테인먼트'라고 기재한 것과 달리 최근에는 소속사를 YG엔터테인먼트가 아닌 'Forever2228(Hoony World)'로 적었다. 이 회사의 대표 이름이 바로 박 씨라는 게 매체의 설명.



매체는 박 씨가 강성훈과 연인 관계라는 의혹이 나오고 있다고도 전하며, 강성훈과 박 씨의 사이는 팬들 사이에서도 공공연한 비밀이라고 덧붙였다.



보도에 따르면 박 씨는 지난해 5월부터 강성훈의 해외 일정 및 개인 일정에 동행해 왔으며, 강성훈의 가족들이 일본의 친척 결혼식에 참석했을 때도 박 씨가 함께 했다. 강성훈의 회사 이름인 'Forever2228'은 강성훈의 생일(2월 22일) 뒷자리와 박 씨의 생일(12월 28일) 뒷자리를 조합한 숫자라는 지적이다.



한편, 대만 팬미팅 주최측은 공연 비자 신청과 관련해 강성훈과 'Forever2228' 측이 대만 노동부에서 요구하는 추가 서류를 제출하지 않았고, 이후 일방적으로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며 지난달 31일 한국 경찰에 이를 고소했다.



이저우칸 측은 이와 관련해 'Forever2228'과 YG엔터테인먼트에 이메일로 연락을 취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전했다.



강성훈이 속한 젝스키스는 오는 10월 13일과 14일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연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이저우칸 캡처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황보라 "'배가본드' 국정원 요원 役, 6년 만에 갖는 단발 스타일" [화보]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봉세라 역을 맛깔나게 소화해낸 뒤 차기작 ‘배가본드’를 준비 중인 배우 황보라가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황보라는 “‘배가본드’의 국정원 요원 역할 덕에 예전부터 하고 싶던 단발 스타일을 6년 만에 갖게 됐다”며 “캐릭터에 걸맞는 모습을 만들기 위해 직접 단발을 제안했다”고 ‘배가본드’ 에 대한 욕심을 표현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속 봉세라에 대해선 “화끈하고 솔직한 성격의 봉세라 캐릭터가 내 성격과 비슷하다. 술 즐기는 것도 닮았다”며 봉세라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황보라가 즐겨보는 방송은 ‘인간극장’과 ‘다문화 고부열전’. “프로그램 속 다양한 사람들을 통해 삶을 배우고 그 안에서 또 연기도 공부한다”고 했다. ‘1급 비밀’, ‘우리가 만난 기적’, ‘김비서가 왜 그럴까’, ‘어쩌다 결혼’, 그리고 ‘배가본드’까지 황보라는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으며 2018년 내내 ‘열일’했다. 그 덕에 얻은 ‘믿보배 황보라’라는 수식어에 대해 “이런 타이틀을 붙여주셔서 황송하다”며 “2018년은 복 받았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앳스타일
연예 "입술만 빼고 다 성형" 박나래, 솔직하니 호감일 수밖에 [리폿@이슈]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이렇게 솔직한 연예인을 보았나.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화끈한 성형 고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나래는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마마무 화사의 '화자카야'를 방문했다.  이날 화사는 박나래를 킴 카다시안 스타일로 메이크오버 시켰다. 분장을 해주면서 화사는 "언니 얼굴 진짜 작다"고 감탄했으나, 박나래는 "돌려깎기 한 거야"라고 성형 사실을 고백해 이를 몰랐던 화사를 깜짝 놀라게 했다.  당황한 화사가 "눈도 크고 애교살 대박이다"라며 박나래의 외모를 다시 한 번 칭찬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쌍꺼풀 수술도 한 거고, 애교살도 넣은 거야"라고 더 솔직하게 밝혔다.  박나래의 성형 고백은 '나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도 놀라게 할 정도로 솔직했다. 박나래를 "입술만 빼고 다 했다"는 말로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 뼛속부터 개그우먼인 박나래의 매력이 드러났다.  웃음을 위해 망가지던 많은 개그우먼이 유명세를 얻게 되면, 자신의 예전 모습을 드러내길 꺼리곤 한다. 그러나 박나래는 '대세'라 불릴 만큼 대한민국 연예계, 방송계에서 자리를 잡은 스타임에도 자신의 본업인 개그 감성을 감추지 않아 더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박나래 등의 활약으로 '나 혼자 산다'는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했다. 박나래와 화사, 한혜진의 역사적인 만남이 이뤄진 가운데, 시청자들은 여자판 '세 얼간이'라는 수식어를 선사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