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엔 끝이 없다” tvN, 새 브랜드송 공개…강호동X유재석 총출동

기사입력 2018-09-14 16:50:5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즐거움엔 끝이 없다’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콘셉트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tvN이 새로운 브랜드송을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tvN ‘즐거움송’은 유인나와 샤이니 키가 노래하고, tvN 대표 프로그램의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이 대거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유인나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샤이니 키의 경쾌한 음색이 어우러져 상큼한 느낌을 선사하는 ‘즐거움송’은 ‘언제 어디서나 다함께 즐거운 tvN의 월화수목금토일’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SNS를 통해 선발된 시청자 모델들이 뮤직비디오에 출연,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지난 7월부터 SNS를 통해 진행된 tvN ‘즐거움송’ 시청자 모델 선발과 안무 콘테스트에는 총 6천여 건이 접수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쉽지만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tvN 이니셜 댄스도 안무 콘테스트를 통해 개발한 것. t, v, N 이니셜 세 글자를 손가락으로 표현한 댄스로, tvN을 대표하는 예능·드라마 출연자들이 모두 함께 이니셜 댄스를 추는 모습이 재미를 더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유재석 조세호, ‘주말사용설명서’의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 ‘놀라운 토요일’의 신동엽 박나래 문세윤 혜리 붐 한해, ‘선다방’ 이적 유인나 양세형,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의 서인국 정소민 박성웅, ‘대탈출’의 강호동 김종민 신동 유병재 김동현 피오, ‘수미네 반찬’ 김수미 여경래 최현석 미카엘 장동민,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의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박경, ‘인생술집’의 한혜진 김준현 김희철 등 39명의 출연자들이 등장해 tvN 이니셜 댄스로 상큼함을 뽐낸다.



김제현 CJ ENM 미디어 콘텐츠운영국장은 “‘즐거움송’ 브랜드 캠페인은 월화수목금토일 매일의 끝이 없는 즐거움을 시청자에게 전달하고 함께 나누고자 기획되었다”며 “오는 11월 ‘즐거움전’ 개최 등 tvN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 위한 브랜드 이벤트를 계속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즐거움송’ 뮤직비디오는 tvN 공식 SNS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임창정 “가수는 타고나야 가능…난 86점짜리” [인터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임창정은 가수와 배우를 병행하는 몇 안 되는 연예인이다. 두 영역 모두 업계에서 인정을 받았다. 그렇다고 제자리에 머물지 않는다. 보다 오랜 시간 활동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임창정은 최근 정규 14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 없었다’를 발매했다. 이를 기념해 취재진과 만난 임창정은 새 앨범 준비과정을 소개하며 타고난 능력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1990년부터 연기를 했고, 1995년부터 노래를 부른 임창정. 하지만 철저히 구분 지었다. 연기를 부단히 연구해서 얻어가는 과정이고, 노래는 처음부터 타고난 지점이 높다고. 임창정은 “사실 제 목소리는 노력이 아니다. 타고난 거다. 하지만 제가 하는 다른 건 모두 노력해서 얻은 거다”고 말을 열었다. 또 “제 생각에 일단 노래는 타고나야 그 이상이 가능하다. 만약 70점이 타고나야 노력해서 80점까지 될 수 있다. 하지만 100점으로 타고난 사람은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그냥 100점이다”고 설명했다. 그래서 본인에게는 86점이라는 점수를 매겼다. 임창정은 “저는 86점으로 태어났다. 여기서 연습하면 90점까지 갈 수 있는데, 최근에 연습을 많이 안 해서 현재 84점이다”고 일갈했다. 반면 배우로 가진 연기력은 30점을 타고났다고 했다. 임창정은 “30점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노력해서 70점까지 올라갔다. 내가 글을 쓰는 작가로는 90점 정도 타고났다. 물론 아직 검증은 안 됐다. 하하하 글쓰는 건 초보자지만, 더 잘해서 인정받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추석을 맞아 임창정은 “마음 넓은 한가위가 됐으면 좋겠다. 스트레스 안 받고 사는 우리가 됐으면 좋겠다. 서로 인정하고 실속 있게 살고 싶다. 이렇게 말하면 ‘추석 따윈 집어치워 임창정’ 이렇게 기사 나오겠다”고 껄껄 웃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NH EMG
연예 판빙빙 탈세 의식, 리빙빙 "난 합법적인 일만 한다" [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중국 배우 리빙빙이 세무조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리빙빙은 19일 홍콩에서 열린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중국 본토 출신 배우인 리빙빙은 홍콩 기자들 앞에서 광둥어를 사용해 현지 매체의 환영을 받았다.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리빙빙이 출연한 제임스 스타뎀 주연의 '메가로돈'이 5억 달러의 박스오피스 수입을 기록, 리빙빙은 이날 홍콩 행사에서 자신의 몸값 상승에 대해 "그럴만하다"고 당당하게 답했다. 개런티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화제는 세무조사로 전환됐다. 판빙빙이 출연료 이면계약서 작성으로 탈세 관련 조사를 받는 사건이 있었기 때문. 세무조사가 두렵지 않느냐는 질문에 리빙빙은 진지한 표정으로 "나는 합법적인 일만 한다"고 답했다.  그러나 판빙빙의 탈세 논란에 대해 직접적으로 묻자 리빙빙은 손을 내저으며 "죄송하다, 답변하지 않겠다"고 대응했다. 판빙빙과 자신을 구분하지 못하는 팬에 대한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쿨하게 답했다. 올초 리빙빙이 한 해외 행사에 참석했을 당시 해외 팬이 판빙빙의 사진을 들고 와 사인을 요구한 사건에 대해 "그럴 수 있다. 우리 두 사람 삶이 줄곧 그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할리우드에서 맹활약 중인 중국 배우 리빙빙은 '레지던트 이블5' '트랜스포머4' '메갈로돈' 등에 출연했으며, 전지현과 함께 '설화와 비밀의 부채'에서 호흡을 맞췄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판빙빙, 리빙빙)
연예 “오늘부터 1일”…김종민에게 듣는 취중 리얼♥ [TV@픽]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오늘부터 1일이 되는 걸까. 김종민에게 듣는 취중 사랑이다.   지난 16일 TV조선 새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이 첫 방송됐다. 김종민은 소개팅 전부터 연애 관련 서적을 찾아보고, 신지로부터 데이트 팁을 들었다. 기상캐스터 황미나를 위해 첫 데이트 장소로 역사박물관을 택하기도 했다. 이어 23일(오늘) 방송에서 김종민과 황미나는 심쿵발언과 쿵짝케미를 보여줄 예정. 레스트랑으로 이동하는 차안에서 “제가 기계치다”는 고백에, 황미나는 “저도”라고 맞장구치며 친밀감을 나눌 예정. ‘김민종 표 이벤트’ 역시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 도중 김종민에게 “여자친구예요?”라고 묻는 아이들에게 황미나가 스스로 김종민의 공식 여자친구를 인증하기도. 제작진은 “김종민의 ‘취중 고백’ 실사판이 담긴다. 해가 저무는 야경이 아름다운 한 루프탑 바에 들어선 김종민과 황미나가 보고만 있어도 심장이 움찔거리는 떨림을 내비친다. 김종민이 설렘 가득한 표정과 진지한 눈빛으로 ‘오늘부터 1일’에 대한 고백을 진심을 다해 다시 고백한다”고 전했다. 방송은 23일(오늘) 오후 10시 50분.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TV조선 ‘연애의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