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타일] 정연-은하-최유정-아이유 '봄이 되었으니 단발 스타일 해볼까?'

기사입력 2017-03-01 07:00:25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 조성진 기자] 정연-은하-최유정-아이유 '봄이 되면 발병하는 단발병'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새 성큼 봄이 다가온 요즘, 새로 산 봄 옷을 입어도 느낌이 살지 않으면 단발머리를 추천! 아이돌의 톡톡 튀는 단발 스타일을 모아봤다.



★ 정연



데뷔 이후 쭉 단발을 넘어 쇼트 컷트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트와이스 정연! 재킷에 청바지, 짧은 미니 원피스도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 정연 '걸크러시 향기 풍기며'





트와이스 정연 '금발 단발도 예쁘네'





트와이스 정연 '깜찍한 매력에 퐁당~'



★ 은하



여자친구의 은하는 단발로 자른 이후 매일 리즈 미모 경신하고 있다. 칼로 잰 것 처럼 자른 똑 단발 보다 머리 끝을 살짝 올린 스타일로 청순하면서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자친구 은하 '무대에서도 돋보이는 발랄함'





여자친구 은하 '데이트 패션으로 딱~'





여자친구 은하 '똑단발도 잘 어울려~'



★ 최유정



아이오아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최유정은 특유의 귀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단발 스타일로 변신 후에도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삼촌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최유정 '톡톡튀는 발랄함~'





최유정 '여성스러운 매력도 가졌어~'





최유정 '귀요미 여동생 스타일'



★ 아이유



단발병 유발하는 1인자. 아이유는 굵은 C컬이 돋보이는 짧은 단발머리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우아한 블랙 드레스부터 캐주얼한 패션까지 전천후 소화하며 여자들의 단발을 부추기고 있다.





아이유 '여자도 부러워하는 단발 자태'





아이유 '드레스를 입어도 예쁨 가득'





아이유 '단발이 너무 잘 어울려~'



사진 = TV리포트 DB



jinphoto@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김재욱, 악플→SNS 탈퇴…점점 커지는 '며느리' 논란 [종합]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개그맨 김재욱이 돌연 SNS 계정을 폐쇄했다. 가족 예능 프로그램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은 것이 그 원인으로 해석되고 있다. 김재욱과 아내 박세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3부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이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끄집어낼 신개념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6년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의 눈물 겨운 시집살이가 공개됐다. 임신 8개월의 몸인 그녀는 20개월 아들까지 데리고 남편 김재욱 없이 힘겹게 시댁에 도착했다. 이어 만삭의 몸으로 음식준비까지 거들었다. 이것은 시작에 불구했다. 박세미의 시부모님은 자녀계획에 관여하는가 하면, 제왕절개를 하라는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며느리에게 자연분만을 요구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한 발 물러나 우유부단한 태도를 보인 김재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결국 김재욱은 쏟아지는 관심과 악플에 부담을 느꼈는지 SNS를 탈퇴했다. 대체 김재욱은 이 프로그램에 왜 출연한 걸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김재욱이 얻고 가는 것은 무엇인지 볼수록 의문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