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남 or 철벽남" 일주일 내내 안.효.섭

기사입력 2017-03-21 08:12:19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설이 기자] 라이징 스타 안효섭이 일주일 내내 시청자에게 매력을 뽐내고 있다.



시청자들이 일주일 내내 안효섭을 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네이버TV로 방송되는 ‘반지의 여왕’과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



웹과 모바일, 브라운관의 다양한 매체로 10대 청소년부터 60대까지 전 세대에게 어필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쉼 없이 오르내리는 것은 물론 8월까지 이어지는 ‘아버지가 이상해’로 상반기 접수를 예약했다. 특히 전 세계 133개국에 방송되는 ‘반지의 여왕’의 주 시청층이 모바일에 강한 젊은 세대로 온라인 버전의 ‘다시 보기’를 통해 그 열기가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지상파(MBC)와 포털사이트(NAVER)의 콜라보 드라마 <반지의 여왕>은 가문의 비밀이 담긴 황금반지를 소재로 한 판타지 로맨스물로 온라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안효섭은 김슬기, 윤소희와의 판타지 로맨스와 절대반지, 외모지상주의 라는 톡특한 소재와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하며 극의 중심에서 활약하고 있다. 극중 안효섭은 훤칠한 키와 수려한 용모에 패션 스킬까지 갖춘 외모지상주의자 '박세건'으로 등장, 99점짜리 여자도 허락지 않는 패션학과의 독특하고 솔직함의 비정한 킹카로 필터링 없는 돌직구 스타일의 소유자를 연기하고 있다. 



안효섭은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중이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아이가 다섯'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뒤를 잇는 화제의 드라마로 최근 26%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안효섭은 가족의 반대로 축구선수의 꿈을 접고 구민회관의 유소년 코치 박철수를 연기한다. 훈훈한 외모와 더불어 한 여자에 대한 순수한 믿음으로 직진 로맨스를 꿈꾸는 캐릭터다.



지난 방송에서는 전 남친의 결혼 소식을 접한 변라영(류화영 분)이 눈물로 마스카라 범벅이 되자 박철수가 ‘자켓 뒤집어 입히기’ 스킬로 화제가 되며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했다. 자상했다가 철벽을 치는 독특한 캐릭터로 시선을 모으는 중이다.



일주일 내내 열일 중인 안효섭은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과 함께 배우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으로 최근 일본 팬미팅까지 성료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가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스타하우스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김재욱, 악플→SNS 탈퇴…점점 커지는 '며느리' 논란 [종합]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개그맨 김재욱이 돌연 SNS 계정을 폐쇄했다. 가족 예능 프로그램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은 것이 그 원인으로 해석되고 있다. 김재욱과 아내 박세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3부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이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끄집어낼 신개념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6년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의 눈물 겨운 시집살이가 공개됐다. 임신 8개월의 몸인 그녀는 20개월 아들까지 데리고 남편 김재욱 없이 힘겹게 시댁에 도착했다. 이어 만삭의 몸으로 음식준비까지 거들었다. 이것은 시작에 불구했다. 박세미의 시부모님은 자녀계획에 관여하는가 하면, 제왕절개를 하라는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며느리에게 자연분만을 요구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한 발 물러나 우유부단한 태도를 보인 김재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결국 김재욱은 쏟아지는 관심과 악플에 부담을 느꼈는지 SNS를 탈퇴했다. 대체 김재욱은 이 프로그램에 왜 출연한 걸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김재욱이 얻고 가는 것은 무엇인지 볼수록 의문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