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벨' 느낌 나는 '메간', 오늘 개봉...한국서도 먹힐까

기사입력 2023.01.25 12:10 PM
'애나벨' 느낌 나는 '메간', 오늘 개봉...한국서도 먹힐까

[TV리포트=이수연 기자]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메간'이 대한민국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5일 영화 '메간'은 국내 개봉과 함께 영화를 더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와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북미 개봉 첫날부터 '아바타: 물의 길'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제작비 대비 8배가 넘는 월드 와이드 수익으로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메간'은 오직 '케이디'를 위해 프로그래밍 된 AI 로봇 '메간'이 '케이디'와의 우정을 위해 예측할 수 없는 업그레이드를 반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호러 영화다. 특히 '애나벨'의 감독 제임스 완과 '해피 데스데이'의 블룸하우스가 만나 믿고 보는 공포를 선사한다.

2023년 뉴 호러를 선사한 영화 '메간'의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는 독보적이고 기발한 콘셉트의 AI 로봇 '메간'이다. 애나벨과 터미네이터의 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AI 로봇 '메간'은 호러 양대 산맥 제임스 완과 제이슨 블룸의 협업으로 탄생한 캐릭터로 어떠한 매력으로 대중을 공포에 빠뜨릴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호러 장르와 AI 로봇 캐릭터를 통해 완성된 '메간'의 독특한 콘셉트과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관객들은 '메간' 월드에 푹 빠지게 될 전망. 특히, 영원한 우정을 약속하는 AI 로봇 '메간'이 예측할 수 없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렬하게 흑화 하는 모습으로 극장가를 소름 돋게 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독특한 춤을 추는 '메간'의 돌발 행동들과 유니크한 매력으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예고해 벌써부터 뜨거운 호응을 기대케 한다. "스릴, 서스펜스, 똘끼가 폭발한다!", "지금까지 이런 호러는 없었다!"와 같은 해외 매체의 호평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껏 본 적 없는 완전히 색다른 매력을 가진 '메간'은 새로운 호러의 세계로 관객들을 인도할 것이다.

이와 더불어 개봉을 기념해 공개한 '메간은 절대 참지 않지' 영상은 '메간'의 킹 받는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극 중 '케이디'와 '젬마'가 다투는 것을 지켜보던 '메간'은 자신을 설계하고 제작한 '젬마'를 향해 "그 팔 놔요"라며 반항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심지어 전원이 꺼진 척 연기를 하면서 '젬마'를 속이는 모습과 당돌한 말투로 '젬마'를 몰아세우는 등 '메간'은 '젬마'를 비롯해 보는 이들을 당황케 했다. 해당 영상으로 AI 로봇 '메간'이 극 중 보여줄 예측불가의 행동에 호기심이 자극된다.

2023년 극장가를 사로잡을 뉴 호러 '메간'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영화 '메간'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